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돌아온 크라이스트 - 그의 진실을 말하다.

캔데이시, 2013년 5월 29일

 

나는 어번던트호프의 새 포럼 Talk It Up에서 2001년에 시작된 한 채널을 통해 CM(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이 구술한 이 편지들을 둘러싼 논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매우 유익하고, 종교인들에게 지시되어 있지만, 여기서 읽고 있는 모든 당신들에게도 이익이 되며, 나는 여기 와서 읽는 당신들 폭력배들에게도 제안하는데, 당신들도 그것들을 또한 읽어야만 한다고 말입니다.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90-Christ-Returns-Tells-His-Truth-(book-title)

 

당신들은 Talk It Up에 가입하고 참가하도록 초대받고 있습니다. 당신이 우리의 새 포럼에 포스트 하기 위해서는 등록을 해야만 하고, 포스트를 규제할 AC나 게스트들이 없습니다. 누구든 읽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그 주제로 올린 나의 첫 포스트입니다.

 

나는 어제 책들을 소개하기 위한 스레드에 이것을 포스트 했습니다. 아마 내가 그것을 숙제로 만든 이래, 그것은 다른 란을 가져야 하며, 나는 오늘 계속 읽고 있는데, 편지 6편을 읽기 시작하면서 말입니다.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http://www.christsway.co.za를 방문하세요.

 

이제 나는 사람들에게 숙제를 줍니다. 이것은 내가 만든 가장 큰 숙제가 될 수 있으며, 나는 어번던트호프의 모든 이들에게 그것을 읽는 것을 의무적으로 만들었습니다. 400 페이지 이상이 되지만, 모든 문구가 읽을 가치가 있습니다. 지금 나는 그것을 강요할 수 없다고 깨닫지만, 부디 조언을 받아들이세요. 그것은 당신에게 봉사할 것입니다. 만약 그것이 나에게 봉사했다면, 그것은 당신들에게도 봉사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UB(유란시아서, Urantia Book)와 PJ's(피닉스 저널들, Phoenix Journals) 보다 쉽고, 더 짧습니다.

 

우리가 가르쳤듯이, 2,000년 전의 육화는 네바돈의 마이클과 이수 임마누엘의 이중/합동 육화였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피닉스 저널 2권에서 이수의 체험을 읽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CM의 체험입니다. 처음 3편의 편지는 대개 그가 그의 삶을 체험했을 때에 대한 것입니다. 많은 가르침들이 들어있습니다. 그것은 그가 가르치려고 노력했던 것, 사막에서의 그의 깨달음을 포함하는데, 그것은 많은 이들을 위한 깨달음과 비슷하지만, 더 큰 규모입니다.

 

이 책은 종교인들에게, 주로 기독교도들에게 향한 것이지만, 그는 모하메드와 그의 목적에 대해 일부 좋은 논평을 가져옵니다. 유다의 이야기는 성경에 기록된 대로 유지되지만, 우리는 그것이 정확하지 않음을 알고 있고, 나는 그의 기록자/채널의 마음이 여전히 막혀있는지, 아니면 그것을 유지할 어떤 이유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가 그의 무덤에 대해 말할 때, 그는 요셉 아리마데와 그것이 어떻게 선택되었는지를 언급하는데, 그것을 그대로 내버려둡시다. 그가 그 육화를 떠났고, 종교인들은 그가 여전히 죽었다고 믿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떠났지만, 이수는 우리가 말했던 대로 계속 몸을 사용했습니다. UB는 몸이 빠른 용해를 체험했다고 언급했는데, 그들이 마스터의 몸이 부패되는 정상적 과정을 보는 것을 참을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이수가 그 몸을 계속 사용하게 하기 위한 은폐이며, 모든 진실이 밝혀질 시간이 될 때까지 말입니다.

 

교육 기간 동안 모든 당신들을 도울 광범위한 가르침이 이 책 속에 들어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것은 UB처럼 무겁지 않습니다. 나는 아직 끝내지 못했고, 편지 6편에 머물러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이 책을 읽기 시작하라고, 놓치지 말라고 고도로 충고합니다. 나도 처음에 다소 건너뛰기를 했지만 그것이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방법으로 이 "기사" 16편을 읽으세요, 이것들의 일부는 2006년에 늦게 주어졌습니다.

 

PDF 버전인 최초의 초판이 2000년에 발간되었고, 또한 나중 해들에 주어진 기사들을 포함합니다. 2007년에는 예쁜 책의 새로운 이름 아래 재판이 나왔습니다. 인쇄된 책은 5개국 언어로 되어 있고, 그 PDF는 7개 국어로 되어 있으며, 무료입니다.

 

이것이 몇 달 전에 AH(어번던트호프, Abundant Hope)의 8* 포럼에서 우리의 관심으로 끌었습니다. 나는 그때 본 사이트에 나나 크라이스트가 무엇을 올렸는지 기억하지 못합니다. 내가 약간을 읽고는 금방 잊어버렸습니다. 나는 우리 집의 전화선과 DSL이 사고로 끊어졌던 하루 반 동안, 내가 "어둠" 속에 있었을 때, 그 일부를 읽기를 결정했습니다. 내가 하던 일로부터 완전히 떨어져 하루 이틀을 보내는 것이 내게는 맞지 않았는데. 비록 내가 항상 집안일, 텃밭 일 같은 충분한 일이 있었다 해도 말인데, 그러나 나는 나의 "조금씩"의 매일 복용량을 취해야 했고, 이것이 그 "조금"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정말 그 ‘조금 more“을 주는 며칠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뛰어난 것이며, 그것을 모든 이들에게 전하세요. 그것은 어느 면에서는 월트 러셀(Walter Russel)의 저서들과 멋지게 상응하는데, 인간이 우주적이 되고 있다는 면에서 말입니다. 거기에는 성(sex)과 관계들에 대한 상당량의 가르침이 있으며, 나는 그 모두를 아직 다 읽지 못했습니다. 이 편지들은 짧지 않으며, 그것은 편당 20-25페이지나 깁니다. 하루에 최소한 한편을 읽도록 시간을 찾으세요. 다가올 당신의 역할을 준비한다는 의미에서, 이것은 아마 거기 있는 최고의 짧은 버전이 될 것입니다. 그 모두를 읽으세요.

 

원문출처 : Abundant Hope

번역출처 : H✪ SPAC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