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이수(Esu) - 신참자들을 위한 소개

이브를 통해 이수, 2012년 4월 30일

 

이수(Esu)

이브: 이수, 나는 잠깐 체크인 하려고 생각했어요!

 

이수 : 좋은 아침이에요, 이브! 난 당신이 여전히 나를 기억해주어서 감사합니다.!

 

이브 : 마지막 구간이 우리로부터 너무나 많은 것을 요구하며... 특히 이번 주가 또한 더욱 바쁘게 느껴져요! 난 여전히 극도로 피곤하고, 마인드무비에 대해서조차 너무나 피곤하다고 느껴지며, 심지어 사태발전에 대해 물을 기분도 아닙니다!

 

이수 : 이브, 당신의 정직성에 대해 감사해요. 난 모든 것이 너무나 오래 동안 진행되었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어번던트호프의 지도자의 역할을 가지고 있어요. 나는 당신이 전에 너무나 많이 했듯이 크라이스트 마이클에게 묻는 것을 피하고 있음을, 여전히 큰 파열이 일어나지 않았음을 이해합니다. 이브, 나는 알고 있고, 알고 있어요. 우리는 계속 행성에 대해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발표들은 여전히 계획의 일부입니다. 당신들은 여전히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한 것처럼 신참자들을 위한 소개 메시지가 필요합니까?

 

이브 : 지금이 그것을 갖기에 좋은 시간이 될 것인데, 지금 해볼까요?

 

이수 : Ok.

 

   친애하는 신참자들이여, 나의 이름은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Esu Immanuel Kumara)이고, 나는 많은 당신들이 사난다(SANANDA)로 알고 있는 그 사람입니다. 사난다는 이름이 아니고, 그것은 직함이며, 그것은 "신과 하나임" 을 의미합니다. 내가 이것을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사나트 쿠마라(SANAT KUMARA)로 알고 있는 사람과 그의 우주적 배우자인 안나(Anna)의 아들입니다. 우리 가문은 라이라(Lyra) 태양계에 기원하며, 당신들은 우리를 ET들로 부를 수 있지만, 이것보다는 우리는 천계 인들이고, 우리는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그의 배우자 네바도니아(Nebadonia)의 완전한 지원 속에 있는데, 그들이 네바돈의 이 지역 우주를 창조했습니다.

 

   나의 타이틀은 이 행성에서 가장 오용된 것 중 하나입니다. 뉴에이지 매트릭스는 나로부터 주어졌다고 주장하는 무수한 "메시지들"을 만들었으며, 그러나 그것들의 대부분이 가짜입니다. 많은 것들이 의도적인 가짜들이고, 많은 것들이 나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내가 직접 "함께 일하는" 사람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이들은 많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나의 이름을 "예수(Jesus)"라는 인물로 연결하며, 그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임무를 지원했던, 내가 그 일부였던 사람입니다. 나에 대해 당신들이 가진 이미지는 내가 진짜 누구인지와 상응하지 않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천상의 호스트들 가운데서 나는 지휘관과 같은 무엇이고, 나는 여기 이 행성에서 준비되고 충분히 교육된 모든 영혼들을 포함해, 행성을 다시 집으로, 빛 속으로 데려가기 위해 할 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그것은 상당한 일입니다.

 

   먼저 당신들은 우주가 하나의 위계조직으로서 무수한 계열들과 무수한 일들을 가지고 있음을 알아야만 합니다. 모든 것이 신성한 질서 안에 있습니다. 이 행성은 나쁜 환경들로 인해 그것으로부터 추락했고, 이제 신성한 질서가 다시금 수립되고 있습니다.

 

   진화적 발전을 하는 이 우주 속의 모든 행성들은 천계의 감독 아래 있습니다. 이러한 업무들은 "행성 왕자의 사무국"으로 불립니다. 물론 이 행성은 하나의 행성 왕자를 가졌었고, 그의 이름은 캘리게스티아(Caligastia)였으며, 그러나 그는 루시퍼의 반역으로 떨어졌고, 대체되어야만 했습니다. 사무실은 지금 마키벤타(Machiventa)에 의해 운영되고 있고, 그는 멜키제덱(Melchisedeks)으로 부르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가르치는 아들 계열의 하나입니다.

 

   이제 나의 자리가 어디에 있을까요?

 

   이 행성은 많은 지원이 필요로 하고 있으며, 그것은 더 많은 지원을 위해 일종의 추가 행성 왕자를 갖는 것이 유익하다고 고려되었는데, 이 행성을 위한 "빛과 생명의 시대"의 실시를 목표로 하는 약 1,000년의 전환 기간 동안 말입니다. 빛과 생명으로 들어가는 것은 당신들의 뉴에이지 사람들이 "상승"으로 부르는 것입니다. 나의 업무는 "물질적 수준에 있는 행성 왕자의 사무실"로 불리며, 나는 그것을 받아들였습니다. 이것은 내가 당신들 가운데서, 보이는 모습으로, 다시 당신들 계를 걸을 것임을 의미하며, 나는 마키벤타와 함께 긴밀히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들, 나의 스텝과 나는 지표에 본부를 가질 것이고, 그러나 우리는 교육 장소들, 대학들, 등을 세우면서, 또한 많은 여행을 할 것입니다.

 

  내 옆에는 나다(Nada)로 부르는 나의 천계의 배우자가 있을 것이고, 그녀를 당신들은 이전에 메리 막달레인(Mary Magdalene)으로 알고 있으며, 그 이름이 또한 불행히도 수없이 오용되었습니다. 그녀는 나의 사랑하는 짝이고, 애인이며, 파트너인데, 우리는 전에 많은 임무들을 거처 왔습니다. 2,000년 전에는 우리가 오래 동안 함께 우리의 삶을 사는 것이 가능하지 않았으며, 우리는 사이에 하나의 딸을 두었고, 그녀는 혼자 힘으로 그녀를 길러야만 했지만, 이번에는 그것이 달라질 것이고, 우리는 일종의 모델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제 사난다의 직함에 대해서인데, 이것은 사람이 획득해야만 하는 무엇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상승하는 아들"로 부르는 자이고, 이것은 내가 물질적 세계들로부터 우주적 수준들을 통해 위로, 내가 우주적 영원한 아버지와 거룩한 삼위일체를 보고 그들에 의해 포옹될 준비가 될 때까지 나의 발전을 만들었음을 의미합니다. 이 과정은 "삼위일체화(trinitisation)" 로 부릅니다. 당신들은 그것은 우주적인 졸업식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막강한 메신저(mighty messenger)" 의 타이틀을 받은 후, 나는 영원한 봉사 속에 있는데, 내가 반역 속에 있던 물질적 세계들에서 신성과 영원한 아버지를 위해 당당하고 강하게 서있는데 성공했다는 사실로 인해 말입니다. 나는 '신과 하나" 가 되도록 융합했습니다.

 

   2,000년 전으로 돌아가서, 나는 여기 이 행성에서 이것을 증명하기 위한 기회를 가졌는데, 전설적인 그 "이중 육화" 의 예수로 말입니다. 당신들이 예수로 부른 임마누엘의 몸속에 나 이수가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함께 있었고, 그는 일곱 번째이자 그의 마지막 수여를 마쳤으며, 그것은 그의 우주에서 "주권자(SOVEREIGN)" 가 되기 위해 그가 필요로 했던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의 목표가 또한 "신과 하나" 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신에 의해 포옹되고, "그와 하나가 되기 위한" 모든 우주적 경력의 궁극적 목표입니다.

 

  그리고 나는 진심으로 당신들에게 나에 대한 당신들의 이미지를 현대화시키라고 요청합니다. 내가 2,000년 전에 여기 있었을 때 내가 둘렀던 밑으로 처지는 많은 옷을 입었다는 이유가 이것이 여전히 같을 것임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들, 천계 인들은 보통 취미에 따라 입는데, 따라서 내가 여전히, 이브가 "나이트가운"으로 부르는 것을 입을 것이라 기대하지 마세요. 어쩌면 내가 청바지를 입을지 ... 누가 알까요? 나는 항상 "간단하고 자연스럽게 입는 것"의 팬이었습니다. 왜 행성 왕자가 평상복을 입지 말아야 합니까?

 

신성을 믿는 당신들, 당신들은 

기억하기 시작할 당신들이 집으로 올 것을,

아버지의 이름으로 강하게 서있었던 당신들이

다가올 새로운 세계의 기둥들이 될 것을 보기 위해 살 것입니다.

 

  우리는 낡은 "NWO" 체스 메이트를 놓으려고 하는데, 신을 제외한 모든 것이 사라질 것이고, 진실로 신성과 통합될 것들만이 지속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함께 우리들은 신성한 이 새로운 세계를 건설할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리고 이런 식으로 우리는 우주의 눈들에게 하나의 미소가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되리라.

 

나는 존재하는 나인,

네바돈의 지역우주 유란시아 행성의 물질적 수준의 행성 왕자인

사난다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입니다.

 

원문출처 : Abundant Hope

번역출처 : 어번던트호프코리아(구. 빛의 시대)

번역출처 : H✪ SPACE

 

댓글